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햇살론추가대출자격 그렇게 어렵지는 않네요

by dkdls3828 2020. 11. 14.
반응형

11월말에 햇살론 상환을 다 했습니다.

햇살론 하나만 있어서 다 갚은거면 정말 기뻤겠지만 그 외 다른 대출도 많습니다. 

원금만 3000만원이 넘게 있고 신용도도 5등급으로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1년전부터 추가대출 없이 잘 갚고는 있는데 완전히 제로가 되려면 아직도 최소 3년 이상은 걸릴것 같습니다.

2년이란게 최대한 잘 갚았을때를 예측한거고요 중간에 무슨일이 있으면 더 늦어질수도 있는거고요.

무슨일이 제발 안 일어나기를 바랬지만 연초부터 300만원 정도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대출외에도 여기저기 지인들한테 꾼게 있습니다.

몇년전에 개인사업을 하다가 망해서 직장인이 된거고요.

직장인이 된후에 대출을 받고 돈꾸고 해서 망한거 문제없이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돈을 꿔준 친구가 구정전에 꼭 돈을 갚으라고 해서 도저히 모른척 할수 없어서 대출을 또 알아봤습니다.

잘 갚아나간다 싶으면 이렇게 계속 무슨 일이 생겨서 추가대출을 받고의 반복이었습니다.

남탓을 할수도 없는거고 제가 사업 잘못해서 그런거니 그냥 담담하게 대출을 알아봤습니다.

예전처럼 급한대로 막 갖다 쓰기는 싫어서 소액이지만 상담을 받아보고 싶었습니다.

어느 카페에서 받을까 알아보다가 채무스쿨이 가장 괜찮아 보였습니다.

상담사님들이 새벽에도 댓글을 달아 놓으시고 후기도 많아서 가장 믿음이 갔습니다.

이유진 상담사님에게 상담을 받았고 추가대출 추천을 부탁드렸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햇살론추가대출자격 얘기를 하셨고 지금 바로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햇살론추가대출자격은 들어본적이 없어서 좀 어안이 벙벙했는데 중요한건 지금 된다는 거였습니다.

햇살론추가대출자격이 따로 있는게 아니고 3개월내 연체없고 쓰고 있는 햇살론 없으면 또 되는거였습니다.

상환만 다하면 몇번이고 햇살론추가대출자격이 생기는 거였습니다.

11월말에 햇살론 상환 다 하면서 한번만 더 받을수 없나 살짝 생각했었는데 정말 될지 몰랐습니다.

햇살론추가대출자격이 이렇게 재대출의 개념도 있고 전부 상환을 안해도 중간에 소액으로 되는게 있었습니다.

저는 소액으로 받을수 있는 햇살론추가대출자격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만약 앞으로 소액이 필요하면 그걸 이용하면 되는데요 1년이상 연체없이 잘 갚아야 되는겁니다.

한번 썼으니까 아무리 햇살론추가대출자격이 된다고 해도 한도가 조금 적게 나올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최대한도로 다시 한번 받을수 있었습니다.

입금이 되고나서 지인한테 꾼돈 먼저 갚았습니다.

그리고 올해 안에 꼭 갚기로 한 사람들한테 먼저 연락을 해서 일부를 갚을수 있었습니다.

다른거 대환을 할까 했지만 중간에 연락와서 갑자기 또 갚으라 그러면 추가대출 생길수 있어서 이게 낫겠더라고요.

햇살론추가대출자격 되는지도 몰랐는데 먼저 알려주시고 진행까지 다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